본문 바로가기

Review/보고 듣기

새로운 '구찌' 향수 모델 - 엘리엇페이지. 앞으로 중성적인 모습은 볼수없는건가??

엘리엇 페이지

 

 

'엘렌 페이지'에서 '엘리엇 페이지'로 개명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나타 출신의 헐리웃 배우. 

이렇게 엄청 유명한 사람이 성전환 수술을 하다니. 

 

 

최근엔 가슴절제한 상태로 상의탈의 사진을 포스팅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거 같다. 

 

정말 좋아하는 영화 '인셉션' 

'엑스맨'또한 너무 좋아하는 영화였고,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엄브렐라 아카데미' 까지 

 

 

 

 

보면서 중성적인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걸 느꼈는데, 아예 남자로 트랜스를 했구나. 

그의 선택을 존중하며 당당한 모습에 응원을 보낸다. 

 

"내가 누구인지를 완전히 받아들일수록, 나는 더 많은 꿈을 꾸게 되고, 내 마음은 더 커지고 더 번창하게 된다"

라는 말을 했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그의 지나온 여정이 쉽지 않았을거 같은 느낌이 든다. 

 

'PAGEBOY'라는 책도 출간한다고 하는데, 바라는 데로 소수자들에게 많은 용기와 영감이 되는 책이었으면 좋겠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 그리고 스토리까지 있는 엘리엇,

2023년 최근기사에는 "구찌" 향수 모델로 선정되어 광고를 할거라는 뉴스도 있다. 

 

그의 선택 후에도 좋은 모습들과 행보들의 뉴스들을 보고 다행스럽고 대단해보이고, 다시한번 응원을 보낸다. 

 

But, 대중의 한사람으로써

좋아하는 영화나 시리즈들. 그안에서 그녀의 매력은 중성적인 느낌었는데, 짧은머리에 수술까지..

이쁘장한 키작은 여배우의 남성적인 모습때문에 더 머리에 각인되었고, 더 호기심도 들고 신비해 보였었다.

그런데 이제는 남자라니..

 

톰보이 같은 모습이 나에게는 그의 정체성이었다. 그의 아이덴티티였었다. 

나는 그녀를 개인적으로 아는것도 아니고, 그녀의 개인사정까지 관심은 없다. 그녀의 작품을 보고 그 안에서 소설책을 보듯이 머리속에 그려넣는거 뿐이다. 

그녀가 어디 살고, 몇살이고 누구랑 사귀는지 관심이 없다. (연예인 걱정은 하지 말자 라는 주의)

 

내가 얘기하고픈거는 그녀의 톰보이 매력은 이제 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아쉽다는 말이다. 아쉽다는 포스팅은 남기고 싶다.

 

 

그녀 개인의 행복을 찾기위해 큰 선택을 한거? 충분이 개인적으로는 이해되고 대단하게 생각된다.  

 

단, 대중의 한사람인 나에게는 중성적 매력의 그녀는 이제 없어져서 아쉽다는 얘기이다. 

 

혹 엘리엇이 여성적인 연기를 보여줄까?

본인의 정체성을 찾은 사람이 이전에 여성적은 모습의 연기를 할까?

그리고 사람들의 입방아에도 오르지 않을까? 그럴꺼면 수술을 왜 했냐? 등등.. 

아마 그가 여성적인 연기를 하기는 쉽지 않을거라고 생각든다. 

 

연기도 잘하지만, 중성적인 매력또한 대중들이 많이 알고 있는건 분명하다.

앞으로 온전한 남자의 연기를 보여주겠지만, 그래도 어떤 새로운 중성적인 모습또한 보고싶은 마음이 있다는걸 대중의 한사람으로써 전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